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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fro Run

Afro Run(2014.10.26)

시연영상



마켓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miyamuljomdao.AfroRun


제가 맡은 부분은 게임의 물리엔진 외 다른 부분들이었습니다. 아이템 획득 이펙트 메인 메뉴 설정씬 등등 메인 게임 로직 외 부분을 구현하였습니다.

해커톤때 급하게 만든 프로젝트라 문서는 없습니다.


1. 개요

- 인디게임위크엔드 2.0때 골든투스상을 수상한 에미야 물좀다오 팀의 '아프로 런'입니다.

- 당시 주제였던 '아프리카'에서 떠올린 물깃는 소년이라는 주제로 개발

- 골든투스상 수상작

- 프로그래머 2명 디자이너 2명 기획자 1명으로 진행

2. 스토리

- 물이 떨이진 마을 주인공인 소년을 물을 길러 길을 떠나는데 담을 것이 없던 소년은 아프로 머리를 이용해서 물을 저장한다.. 

- 물을 많이 모을 수록 머리의 사이즈가 증가.

3. 게임 플랫폼 및 게임 기본 구성

모바일 Android /  iOS게임

- 2D 러닝 게임

4. 개발 툴

- Cocos2D-x 3.x

- SVN

_ chipmunk2D

 


5. Memorable Part

처음 경험해보는 제대로된 기획,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프로젝트였다 비록 2박 3일동안의 프로젝트였지만 많은것을 깨달았다. 분명 게임잼은 즐기는 축제였지만 사뭇 진지함이 있었고 재미도 있었다. 프로그래밍 학과에서 기획자나 디자인을 하는 애들하고 프로젝트를 한다해봤자 프로그래머가 왕이고 내가 내 마음대로 휘저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에서는 프로그래머는 기획을 들으면서 머리로 구조를 잡으며 정말 불가능한것만 빼고는 다 구현해야만 했다 빠르게. 흠.. 새로운 경험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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