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3.2에는 파이썬 스크립트 project-creator가 사라졌습니다 ㅠㅠ
따라서 콘솔 명령으로 생성해야 합니다.
이 글은 환경 설정(http://makerj.tistory.com/153)을 다 끝마친 상태라고 가정합니다
- 게임명: MakerjGame
- 게임 패키지명: kr.makerj.makerjgame
- 프로젝트 폴더가 생성될 디렉토리: D:\mycocos2d-x
라고 가정하고 생성하는 예시입니다
커맨드 창을 열고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ocos new MakerjGame -p kr.makerj.makergame -l cpp -d D:\mycocos2d-x
접기
new: 새 프로젝트 생성
-p: 패키지(package) 이름. 프로젝트 이름과 더불어 모바일 기기에서 앱을 구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l: 개발에 사용할 언어(language)
-d: 프로젝트가 생성될 디렉토리(directory)
에러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새 프로젝트 생성에 성공한 것입니다.
프로젝트 폴더 내의 proj.win32안에 있는 Visual Studio Solution파일을 실행하면 이제 Visual Studio에서 제작이 가능해집니다.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 3.9버전에서 Live2D 사용하기 2부 (0) | 2016.01.07 |
---|---|
Cocos2d-x 3.9버전에서 Live2D 사용하기 1부 (0) | 2016.01.07 |
visual studio 외부 include library 설정 방법 (1) | 2016.01.06 |
cocos2d-x 멀티해상도 (0) | 2016.01.06 |